1일차는 그래도 내가 많이 아는 함수였는데.. 2일차의 함수는 너무 어려운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금방 잊어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복습만이 살길일 것 같습니다.
오빠두엑셀에서 유튜브 PD 및 프리랜서 편집자를 채용중입니다. 엑셀·오피스·AI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대상 URL을 입력하세요
또는 기존의 콘텐츠에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