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취업하고 나서 엑셀을 조금씩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어려워서 엑셀 공부를 시작하려고 찾아보다가 오뻐두엑셀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오빠두엑셀 덕분에 기초부터 쉽게 이해하면서 차근 차근 마스터 해나갈 수 있어서 매우 좋은 거 같습니다. VLOOKUP, SUMIFS 등등 아직은 저에게 어려운 함수들이지만 오빠두엑셀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여 직장에서 사랑받는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사님 !!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빠두 엑셀 대시보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