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취업하고 나서 엑셀을 조금씩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어려워서 엑셀 공부를 시작하려고 찾아보다가 오뻐두엑셀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오빠두엑셀 덕분에 기초부터 쉽게 이해하면서 차근 차근 마스터 해나갈 수 있어서 매우 좋은 거 같습니다. VLOOKUP, SUMIFS 등등 아직은 저에게 어려운 함수들이지만 오빠두엑셀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여 직장에서 사랑받는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사님 !! 항상 감사드립니다!!

회사에 취업하고 나서 엑셀을 조금씩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어려워서 엑셀 공부를 시작하려고 찾아보다가 오뻐두엑셀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오빠두엑셀 덕분에 기초부터 쉽게 이해하면서 차근 차근 마스터 해나갈 수 있어서 매우 좋은 거 같습니다. VLOOKUP, SUMIFS 등등 아직은 저에게 어려운 함수들이지만 오빠두엑셀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여 직장에서 사랑받는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사님 !! 항상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