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피벗 강의들을 때 아래로 세로 쌓기해야 피버테이블 만들 때 정확하다고 하셨거든요
이 4개년 손익계산서도 아래로 세로쌓기 하고 싶은데 안되네요 방법좀 알 수 있을까요?
피벗해제를 하면 됩니다
엑셀 데이터 관리 규칙, 정말 중요합니다! - 핵심 요약 - 오빠두엑셀
영사 참고해보십시오
오빠두엑셀에서 유튜브 PD 및 프리랜서 편집자를 채용중입니다. 엑셀·오피스·AI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대상 URL을 입력하세요
또는 기존의 콘텐츠에 링크
피벗해제를 하면 됩니다
엑셀 데이터 관리 규칙, 정말 중요합니다! - 핵심 요약 - 오빠두엑셀
영사 참고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