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피벗 강의들을 때 아래로 세로 쌓기해야 피버테이블 만들 때 정확하다고 하셨거든요

이 4개년 손익계산서도 아래로 세로쌓기 하고 싶은데 안되네요 방법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