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강의 댓글에도 몇 개 같은 내용이 있더군요

text 자동 나누기 강의 내용 그대로 따라해도 첫번째 단어 '사과'만 나옵니다

배열바꾸기 해도 그대로구요~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다른 댓글에도 해법이 안써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