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이 여러개 열려있을경우

이파일저파일 여러파일 동시에 작업을 할경우

되돌리기를 했을때 여러파일에서 되돌리기가 연동이 되는데

이 설정을 변경하거나 

되돌리기를 하나의 파일에서만 되돌리기가 실행되도록 하는 방법이 없나요?

실행취소가 연결이 되어있어 너무 불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