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고 상단 홈탭에 나오게 하고 싶은데...
방법 좀 알려 주세요..현재 홈탭에 나오질 않아요... 버튼에 커서 놓고 오른쪽 클릭하면 도킹이라고만 나오고...부탁드립니다..
웹버전에서만 나올겁니다 pc에서는 안나오네요
오빠두엑셀에서 유튜브 PD 및 프리랜서 편집자를 채용중입니다. 엑셀·오피스·AI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대상 URL을 입력하세요
또는 기존의 콘텐츠에 링크
웹버전에서만 나올겁니다 pc에서는 안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