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엑셀 3일 챌린지 신청했는데 따라하려고 했는데 입력이 안되는데 혹시 왜 그런지 아실까요ㅜㅜ 챌린지 자료를 못하면 챌린지는 참여가 불가능한가요?

20260511_17103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