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전에 단수가 아닌 복수 묶음의 연속갯수를 구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알려주신 식은 단수가 아닌 복수의 연속갯수 식이더라구요

알려주신 식을 적용해서 결과가 나오면 그 결과에 한번 더 알려주신 식을 적용해야 최종적으로 원하는 값이 나오는데 그렇게 되면 불필요한 열을 하나 더 만들어야 되게 해서 엑셀파일이 넘 늦어질 것 같아서요  혹시 열을 하나 더 만들지 않고 최종식을 나오게 할 수 있을까요?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법의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