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액셀 사용중에 셀누르고 F4인가F5를 누르면 그셀에 알파벳과 숫자앞에 $표시가 되는것으로아는데 로지텍 키보드를 쓰는데 안되네요 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커뮤니티 전체
액셀 $표시 만들기 단축기
📅 2026년 04월 29일 09:24
👁 조회 406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게시글 목록
페이지 1 / 979게시글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일 전
조회 175
0
답글 4
2일 전
조회 91
0
답글 1
2일 전
조회 130
0
답글 2
2일 전
조회 159
0
답글 5
3일 전
조회 187
0
답글 5
해결
답변 완료
엑셀 틀고정 도와주세요
4일 전
조회 143
0
답글 2
해결
6일 전
조회 134
0
답글 0
6일 전
조회 181
0
답글 0
2026.06.04
조회 190
0
답글 1
2026.06.04
조회 202
0
답글 2
2026.06.04
조회 201
0
답글 1
2026.06.03
조회 203
0
답글 1
답변 완료
엑셀파일명과 텍스트파일명 오류 질문입니다!
2026.06.02
조회 275
0
답글 2
해결
2026.06.01
조회 316
0
답글 2
답변 완료
추가 기능 로드 중 오류 발생 이슈
2026.05.31
조회 360
0
답글 6
해결
답변 완료
두개의 시트 비교하여 다른값 표시하는 방법
2026.05.27
조회 508
0
답글 4
해결
2026.05.24
조회 454
0
답글 2
2026.05.22
조회 446
0
답글 2
2026.05.21
조회 405
0
답글 0
답변 완료
차트 관련 질문
2026.05.21
조회 354
0
답글 2
해결
안녕하세요~
엑셀에서 $ 표시(절대참조)는 F4 키가 맞습니다. (F5 아님)
1. 다만 로지텍 키보드에서는 잘 안된다고 하는데,
이는 아마도 Fn키 문제인 듯합니다.
로지텍 키보드는 F4가 기능키(밝기, 볼륨, 오픈, 클로즈, 서치 등등)로 설정되어 있어서
F4 대신 Fn + F4로 눌러야 동작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일단
Fn + Esc 눌러서 기능키 모드(메뉴얼 참조)를 전환해보세요.
2. 급하시면,
=INDIRECT("A1")
이렇게 강제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