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내가 첨부한 파일은 다 정답 그래프입니다.

시트1에 꺽은 그래프는 어떻게 헤야 할까요?

 

시트2에서는 1976년부터 차트 범위는 잡았는데 어떻게 2015년부터 나오나요?

 

시트3은 높은 순으로 어떻게 차트를 나올 수 있게 하나요?

 

강사님 안녕하세요 😊

죄송하지만 하나 여쭤보고 싶어서 연락드렸습니다.
제가 나이가 있는 상태에서 어렵게 취직을 하게 되었는데, 현재 업무에서 엑셀 그래프를 만드는 일이 많아 꼭 익혀야 하는 상황입니다.

혼자 해보려고 여러 번 시도했는데 잘 이해가 되지 않아 이렇게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바쁘신 일정이신 것 알지만, 가능하시다면 그래프 만드는 방법을 조금만 알려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강의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말 죄송하지만 급해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