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동안 익명화를 할 때 Replace함수를 사용했는데요,

오빠두 강사님의 Ctrl+E를 이용한 익명화 방법을 보고 아주아주아주 많이 놀랐답니다.

조선시대에 핸드폰을 본 사람처럼ㅎㅎ

질문은! "Replace를 이용한 익명화와 빠른채우기를 이용한 익명화가 혹시 차이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가령, 빠른채우기를 이용한 익명화는 데이터로 활용할 때 제약이 있다거나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