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크로로 작업된 엑셀파일들을 하나의 파일에 합계를 최종적으로 정리하는 파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최종취합본에 매크로 파일을 불러 SUMIF 함수를 적용했는데 계속해서 열때마다 #VALUE! 표시가 뜹니다..ㅠㅠ

매크로파일을 다 열어야 금액이 보이는 현상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화면-캡처-2022-02-14-17034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