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입사한지 얼마안된 신입입니다.

현재 근태 시간을 분리해야하는데

시간 분리가 어렵습니다.

max if , min if 배열함수로 첫출근시간과 마지막 퇴근시간을 가져왔습니다.
(흡연이나 점심시간 등 전부다 시간기록이 찍힙니다)

여기서 문제가 야간근무하시는분도 계셔서 00시로 되서 이게 출근값으로 가져와집니다.
(+ 오후 21시 출근 오전 11시 퇴근 하시는분들은 출근이 11시 퇴근이 9시로 되어버립니다 ㅠ)

가르켜주는게 크게없다가 보다가 답답하신지 자료 가공해서 주셨는데 어떻게한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가공해주신 사진입니다)

아무리해도 출퇴근을 깔끔하게 나눌수있는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ㅠㅠ

시간만 출근 퇴근만 분리하면 편하게 작업할수있을거같습니다

 
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