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본"으로 보고 싶은데,, 저렇게 열리네요
보내주는 사라밍 ""페이지 나누기 미리보기"로 저장해서 보낼수도 있겠지만
혹시 그렇다고 하드라도
제가 열때는 "기본"으로 볼수 있을까요?
커뮤니티 전체
받은 엑셀 문서 열때마다 "페이지 나누기 미리보기"로 보여집니다.
📅 2022년 02월 11일 16:57
👁 조회 1,648
굳이 그것을 VBA를 연결하여 해결하지 말고 그저 시트에서 기본 보기 아이콘만 클릭하면 되지 않을까요? 저는 이 방법을 강추합니다.
2022.02.11
좋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게시글 목록
페이지 1 / 979게시글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7시간 전
조회 83
0
답글 3
답변 완료
엑셀 틀고정 도와주세요
1일 전
조회 82
0
답글 2
해결
3일 전
조회 91
0
답글 0
4일 전
조회 118
0
답글 0
4일 전
조회 136
0
답글 1
4일 전
조회 150
0
답글 2
4일 전
조회 162
0
답글 1
5일 전
조회 169
0
답글 1
답변 완료
엑셀파일명과 텍스트파일명 오류 질문입니다!
6일 전
조회 238
0
답글 2
해결
2026.06.01
조회 279
0
답글 2
답변 완료
추가 기능 로드 중 오류 발생 이슈
2026.05.31
조회 324
0
답글 6
해결
답변 완료
두개의 시트 비교하여 다른값 표시하는 방법
2026.05.27
조회 455
0
답글 4
해결
2026.05.24
조회 426
0
답글 2
2026.05.22
조회 426
0
답글 2
2026.05.21
조회 384
0
답글 0
답변 완료
차트 관련 질문
2026.05.21
조회 328
0
답글 2
해결
답변 완료
구매내역을 세부내역에서 표현 부탁드립니다.
2026.05.21
조회 319
0
답글 1
해결
2026.05.20
조회 367
0
답글 1
2026.05.20
조회 416
0
답글 6
답변 완료
고수님들(수메리안님) 함수 도와주세요 ㅜㅜ
2026.05.20
조회 468
0
답글 6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