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본"으로 보고 싶은데,, 저렇게 열리네요

보내주는 사라밍 ""페이지 나누기 미리보기"로 저장해서 보낼수도 있겠지만

혹시 그렇다고 하드라도

제가 열때는 "기본"으로 볼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