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엑셀 화면 확대/축소 단축키로 조절이 안되는데 원인 및 해결방법 문의 드립니다.
(단축키 Ctrl+Alt + "-" or "+")
커뮤니티 전체
화면 확대/축소 단축키로 배율조절 안될때 해결 방법
📅 2022년 02월 10일 19:21
👁 조회 5,097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게시글 목록
페이지 1 / 979게시글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8시간 전
조회 83
0
답글 3
답변 완료
엑셀 틀고정 도와주세요
1일 전
조회 84
0
답글 2
해결
3일 전
조회 92
0
답글 0
4일 전
조회 120
0
답글 0
4일 전
조회 137
0
답글 1
4일 전
조회 150
0
답글 2
5일 전
조회 162
0
답글 1
5일 전
조회 169
0
답글 1
답변 완료
엑셀파일명과 텍스트파일명 오류 질문입니다!
6일 전
조회 238
0
답글 2
해결
2026.06.01
조회 281
0
답글 2
답변 완료
추가 기능 로드 중 오류 발생 이슈
2026.05.31
조회 325
0
답글 6
해결
답변 완료
두개의 시트 비교하여 다른값 표시하는 방법
2026.05.27
조회 455
0
답글 4
해결
2026.05.24
조회 426
0
답글 2
2026.05.22
조회 426
0
답글 2
2026.05.21
조회 385
0
답글 0
답변 완료
차트 관련 질문
2026.05.21
조회 329
0
답글 2
해결
답변 완료
구매내역을 세부내역에서 표현 부탁드립니다.
2026.05.21
조회 320
0
답글 1
해결
2026.05.20
조회 369
0
답글 1
2026.05.20
조회 417
0
답글 6
답변 완료
고수님들(수메리안님) 함수 도와주세요 ㅜㅜ
2026.05.20
조회 468
0
답글 6
해결
정확치는 않지만.. 예전에 지포스그래픽카드 프로그램 중 하나가 엑셀 단축키랑 충돌이 나서 단축키 몇개를 못썼던 기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