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를 만들던 중 누적 된 자료를 한 장 분량의 시트에 담아서
일/주/월/분기/년 으로 정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일단 데이터값을 뽑아낼 수 있는 방법이 뭔지 난해하네요...
커뮤니티 전체
기준 {일/주차/분기/연) 에 따라 데이터를 따올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2022년 02월 10일 18:56
👁 조회 1,463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게시글 목록
페이지 1 / 980게시글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4시간 전
조회 55
0
답글 0
1일 전
조회 80
0
답글 0
1일 전
조회 125
0
답글 4
답변 완료
=Groupby()함수에 대한 질의
2일 전
조회 111
0
답글 4
해결
3일 전
조회 102
0
답글 2
5일 전
조회 244
0
답글 4
5일 전
조회 154
0
답글 1
6일 전
조회 194
0
답글 2
6일 전
조회 234
0
답글 3
2026.06.08
조회 280
0
답글 5
해결
답변 완료
엑셀 틀고정 도와주세요
2026.06.07
조회 190
0
답글 2
해결
2026.06.05
조회 165
0
답글 0
2026.06.05
조회 228
0
답글 0
2026.06.04
조회 222
0
답글 1
2026.06.04
조회 229
0
답글 2
2026.06.04
조회 231
0
답글 1
2026.06.03
조회 230
0
답글 1
답변 완료
엑셀파일명과 텍스트파일명 오류 질문입니다!
2026.06.02
조회 293
0
답글 2
해결
2026.06.01
조회 338
0
답글 2
답변 완료
추가 기능 로드 중 오류 발생 이슈
2026.05.31
조회 393
0
답글 6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