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를 만들던 중 누적 된 자료를 한 장 분량의 시트에 담아서

일/주/월/분기/년 으로 정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일단 데이터값을 뽑아낼 수 있는 방법이 뭔지 난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