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표에 셀 삽입시 자동으로 합계가 바뀌는 등의 기능을

포함한 vba 구문을 vba편집창에 모듈을 만들어 복사하여 붙혀 넣었는데 f5나 f8 실행이 안되네요

f5를 누르면 매크로 지정창이 뜨긴 하는데 민들어진 모듈이 뜨지 않구요

worksheet를 클릭하여 event를 선택하려해도 잘 모르겠네요

sub~~~~( ) 구문에서 ( )안에 어떤 내용이 들어간 구문은 처음보는데

기초적 질문이라 죄송하지만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