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트1의 특정 범위를 시트3에 이미 한번 복사해서 붙혀두었했는데

같은 vba 구문 내에서 연속하여 시트2의 특정범위를

위의 이미 한번붙혀넣은 시트3의 범위 바로 밑에 연속하여 붙혀넣으려고

범위를 이렇게 지정했더니 에러가 나네요

고수님들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k = sh3.Cells(Rows.Count, "a").End(xlUp).Row + 1
m = sh3.Cells(Rows.Count, 1).End(3).Offset(1, 0)

<중간 생략>

sh2.Cells(5, 16).Resize(j, 2).Copy

sh3.Activate
Cells(m, 14).Select
Selection.PasteSpecial xlPasteValues
Cells(m, 14).Select

 

시트3에 붙혀넣을 때 한번 붙혀넣을 때 사용한 것과 동일하게

k = sh3.Cells(Rows.Count, "a").End(xlUp).Row + 1를 사용했더니

아래 화면 처럼 A열 23,23행 내용이 21번 밑에 복사되지 않고

이미 복사해둔 1,2번 행을 엎어쳐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