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1의 특정 범위를 시트3에 이미 한번 복사해서 붙혀두었했는데
같은 vba 구문 내에서 연속하여 시트2의 특정범위를
위의 이미 한번붙혀넣은 시트3의 범위 바로 밑에 연속하여 붙혀넣으려고
범위를 이렇게 지정했더니 에러가 나네요
고수님들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k = sh3.Cells(Rows.Count, "a").End(xlUp).Row + 1
m = sh3.Cells(Rows.Count, 1).End(3).Offset(1, 0)
<중간 생략>
sh2.Cells(5, 16).Resize(j, 2).Copy
sh3.Activate
Cells(m, 14).Select
Selection.PasteSpecial xlPasteValues
Cells(m, 14).Select
시트3에 붙혀넣을 때 한번 붙혀넣을 때 사용한 것과 동일하게
k = sh3.Cells(Rows.Count, "a").End(xlUp).Row + 1를 사용했더니
아래 화면 처럼 A열 23,23행 내용이 21번 밑에 복사되지 않고
이미 복사해둔 1,2번 행을 엎어쳐 지네요
붙여넣기 직전에 붙여넣을 위치를 다시 설정해야 하지 않을까요?
제가 vba 왕초보라 앞에 한번 범위 변수를 지정해 두면
계속 사용가능한 줄 알았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