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많으셔요?

구글링하여  VBA를 작성하였으나 속도가 느립니다.

특히, VBA가 많은 엑셀파일에 첨부파일의 2개 시트를 이동하여 사용하면 더 느립니다.

첨부파일의 VBA 소스에서 속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구현하고자 하는 것은 6행의 셀 중 값이 '0'일 때 '해당열감추기'입니다.

[현황_정리] 시트에서 '구청'을 선택하고 '현황작성'을 누르면 VBA가 실행됩니다.

초기화는 '전체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지혜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