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함수 파일제목 따기 하다가 인코딩 잘못설정해수 외계어같은 파일이 만들어졋는데 삭제가안되네요 shift delete 눌러도요 ㅠㅠㅠ오류가나서 그렇다는데 0x80004005오류코드에요 ㅠㅠ 파일생성 bat 파일 삭제해버려서인가요 어떻게해야헐까요 백업해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