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쓰고 있는 파워포인트에서는 그림편집기능이 없네요.
AI기능이 있는 파워포인트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크로소프트 월 구독료를 내고 사용해야하나요? 월 구독료를 내가면서까진 그리 많이 쓸것 같진 않기도하고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