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으로 설정하면 전송이 되는데
친구로 설정 후 전송하면 전송이 보내지는 거 처럼 보이다가 실제로는 보내지지 않습니다ㅠㅠ 어떻게 하면 될까요ㅠㅠ
오빠두엑셀에서 유튜브 PD 및 프리랜서 편집자를 채용중입니다. 엑셀·오피스·AI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대상 URL을 입력하세요
또는 기존의 콘텐츠에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