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만 놓고 보면 참 편리하고 쉬운 것이지만
함수를 배워가면서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실제로 쓰느것도 썸.. 이프가 전부라고 생각을 했는데
오히려 더 많은 함수를 알수록 엑셀이 쉽다는걸 알게 되었지요 (특히 정산할때 유용함!!)
이래서 계속해서 배워야되나 봅니다ㅎㅎ..
커뮤니티 전체
엑셀은 하면 할수록 쉬워지는거 같아요
📅 2022년 02월 14일 16:03
👁 조회 1,581
에구 전 반대던데 하면 할수록 어려워져요 ㅠ.ㅠ
2022.02.15
좋아요
저는 딱 비기너랑 영 사이에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항상 자신감 충만~~!ㅋㅋ
2022.02.15
좋아요
@엑셀은즐거워 님
그래프 공감합니다 ㅋㅋㅋ
2022.02.16
좋아요
그래프 정확하네요~!
2022.02.17
좋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게시판 목록
페이지 1 / 96게시글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일 전
조회 57
0
답글 1
5일 전
조회 151
0
답글 3
2026.05.31
조회 264
0
답글 1
2026.05.28
조회 343
0
답글 4
2026.05.26
조회 215
0
답글 0
2026.05.25
조회 396
0
답글 3
2026.05.23
조회 280
0
답글 1
2026.05.15
조회 462
1
답글 1
2026.05.09
조회 449
0
답글 1
2026.05.06
조회 473
0
답글 1
2026.05.05
조회 546
0
답글 1
2026.05.01
조회 456
0
답글 1
2026.04.28
조회 443
0
답글 1
2026.04.27
조회 416
0
답글 1
2026.04.23
조회 470
1
답글 1
2026.04.23
조회 387
0
답글 0
2026.04.20
조회 505
0
답글 3
2026.04.16
조회 479
0
답글 0
2026.04.13
조회 638
2
답글 3
2026.04.09
조회 517
0
답글 0
2026.04.08
조회 502
0
답글 0
2026.04.03
조회 543
0
답글 0
2026.04.02
조회 763
0
답글 2
2026.04.01
조회 672
0
답글 0
2026.03.28
조회 652
0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