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만 놓고 보면 참 편리하고 쉬운 것이지만

함수를 배워가면서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실제로 쓰느것도 썸.. 이프가 전부라고 생각을 했는데

오히려 더 많은 함수를 알수록 엑셀이 쉽다는걸 알게 되었지요 (특히 정산할때 유용함!!)

이래서 계속해서 배워야되나 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