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버전으로 매크로 사용했었는데.. 버전높이니까 사용이 안되네요 ㅠㅠ
검색해보고 알려주신대로 해봤는데 아직도 같은 알람이 뜨네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버전의 문제보다는 설정의 문제인 듯 보입니다.파일 → 옵션 → 보안 센터 → 보안 센터 설정 → 개인 정보 옵션에서 모두 허용헸음에도 같은 에러하고 한다면가능하시면 파일을 올려주시고,아니면 톡아이디 : sumerian으로 톡 주세요~
오빠두엑셀에서 유튜브 PD 및 프리랜서 편집자를 채용중입니다. 엑셀·오피스·AI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대상 URL을 입력하세요
또는 기존의 콘텐츠에 링크
안녕하세요~
버전의 문제보다는 설정의 문제인 듯 보입니다.
파일 → 옵션 → 보안 센터 → 보안 센터 설정 → 개인 정보 옵션
에서 모두 허용헸음에도 같은 에러하고 한다면
가능하시면 파일을 올려주시고,
아니면
톡아이디 : sumerian
으로 톡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