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이것저것 작업하면서 엑셀도 작업을 하고있는데 도무지 방도가 없어서 글을 씁니다.

 

入庫2 E행에 데이터유효성검사를 해서 체크박스 넣었고 在庫2 시트에 합계까지 나오게 했는데
在庫2 J K 행에 B,C항목이 체크박스 합계가 상품별로 나오게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엑셀 고수님들에게 감히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