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유튜브만 보다가 가입합니다.

회사 생활에서 엑셀이 필수인데 완전 기초 수준으로 어려움이 많아

이렇게 회원 가입해서 배우고자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