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회초년생입니다.
실무에서 엑셀을 직접 해보니, 실력이 많이 부족함을 느껴 오늘부터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